1월 회복의 꽃 부서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1월 회복의 꽃 부서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721회 작성일 23-01-31 19:43

본문

안녕하세요.

20231월에는 신년과 구정이 있었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_(__)_

 

2023년에는 소망나무 회원님 모두 당사자 리더자가 되어 주체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십니다.

 

2023년부터는 신체 건강프로그램이 매주 금요일 신체 DAY’로 바뀌었고, 2022년 탁구 활동 시, 탁구 활동을 늘리기를 원하는 회원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탁구장 이용 시간을 최대 2시간으로 늘려서 땀을 흘리면서 충분히 운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탁구 활동 외 시간에는 근력운동, 대사증후군 다이어리 작성 등의 새로운 신체 건강을 위한 활동을 조별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설 명절 행사에서 투호 던지기, 윷놀이 게임에 참여하여 친목을 다지면서 함박웃음이 지어지는 시간이었고, 오후에는 설에 관련된 퀴즈를 조별로 풀면서 설날의 의미도 알게 되고 즐겁게 선의의 경쟁을 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당사자 리더 양성 프로젝트에서는 모든 회원님이 당사자 리더가 되면서 리더’, ‘예비 리더’, ‘부리더’, ‘예비 부리더’, ‘서기의 직책이 부여되어 당사자 리더 기초반의 수업을 모든 회원님이 수강하시고, 작년에 당사자 리더로 활동했던 리더님들은 심화반에서 심층적으로 당사자 교육을 수강하고 계십니다.

19일 삼육보건대, 116일 대원대, 117일 국립정신건강센터, 130일 삼육보건대 실습생 등 기관방문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당사자 리더 회원님들께서 기관소개도 하였습니다.

 

소망나무에서는 회원님의 전인적 회복을 위해 전인적 회복일지와 대사증후군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모범이 되는 회원님께서 시상식에서 상을 받으시는데, 올해는 고○○님께서 회복일지와 대사증후군다이어리 모두 1등으로 수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회복의 꽃 1월 생일자 두 분의 생일을 축하드리고자 생일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생일 맞으신 회원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달에는 강추위로 영하 15도 이하로 내려갔지만, 소망나무에서는 후끈한 한 달을 보냈습니다. 다음 달에도 새로운 행사들이 계획되어 있으니 다양한 소식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