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10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921회 작성일 22-10-31 17:45

본문

안녕하세요. 10월 회복 무지개 부서 활동입니다.

 

바람이 차가워지는 가을에 회복 무지개는 따뜻하게 온도를 높이는 활동을 많이 진행되었는데요.

어떻게 온도를 높이셨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회복 무지개 활동을 소개하겠습니다.

 

소망나무는 회원님의 전인적 회복을 위해서 외부에서 천성교회 목사님을 초빙하여 사랑한다 말하세요.’라는 주제로 회원님들과 사랑한다고 서로 표현하며 사랑의 온도를 높이는 시간이었습니다.

 

소망나무에 실습하고자 방문한 간호대 실습생 선생님을 환대로 맞이하고, 당사자리더자들이 동행해서 부서 곳곳을 소개하고, 소망나무 기관에 대한 소개를 하여 친근감을 갖고, 처음이라 낯설수 있는 거리를 좁히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당사자리더자들의 기관 소개할 때, 실습생과 회원님들의 행복한 웃음 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광진복지재단에서 스마트폰 사용이 어려운 회원님을 위해 스마트폰 교육을 진행해주셨습니다. 스마트폰과 더 친밀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래도 프로그램 시간에는 잠시 스마트폰과 거리를 둬주세요.

 

회원님의 건강을 위해 웰니스 웰빙요리 시간에 단호박샐러드와 닭가슴살 샐러드를 회원님들이 직접 만들어서 함께 식사하면서 맛있다.”라고 소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다 함께 만드니 힘든지 모르고, 훈훈한 사랑과 건강을 챙김으로 체온이 올라가는 시간이었습니다.

 

자체모의훈련시간에는 각종 이상기온과 기후 위기로 언제 재해가 우리에게 엄습할지 몰라서 각종 재난에 대피하는 훈련을 배웠습니다. 재난에 대비하여 사람의 생명을 소중하게 여기는 시간이었습니다.

 

신나는 댄스 타임~댄스~댄스~’

10월에도 스웨이댄스에서 따뜻한 조명 아래에서 아름다우신 강사님의 지도에 신호등음악에 짝을 이루어 즐겁게 동작을 배웠습니다. 워크샵에서 방송댄스 공연을 선보이고자 배웠던 안무를 연습하고 있습니다.

 

이번 10월에는 소망나무 회복 무지개에서 많은 활동이 있었습니다. 11월에도 다양한 행사와 활동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다들 기대해주세요!

환절기입니다.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하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