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5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284회 작성일 22-05-31 18:12

본문

안녕하세요

5월 회복 무지개 부서 활동입니다.

 

어느덧 5월을 지나오며 낮에 느껴지는 뜨거운 햇빛에 여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낍니다.

소망나무는 아직 곳곳에 남아있는 봄의 향기를 느끼기 위해 외부 활동을 많이 하였습니다.


먼저, 동대문구에 있는 시조사와 연계하여 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구마오이김치와 깻잎 샐러드를 만들어 보았는데요.

신선하고 다양한 야채들을 이용하여 만들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요리여서 더욱 보람있는 날이었습니다. 

또한 서울시정신건강통합센터와 연계하여 방송댄스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습니다. 춤을 전문적으로 배우신 강사님께서 아주 기본적인 동작부터

세세히 가르쳐주시니 회원님들이 쉽고 재밌게 따라할 수 있어 매주 목요일마다 신나게 배우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이 너무나도 좋아해주시고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내부에서 프로그램 하시던 모습과는 또 다른 회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5월에도 회원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감염병 예방을 위한 교육을 진행하였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이 완화됨에 따라 감염병 예방 교육을 통하여 회원분들이 시기에 맞춰 적절히 대처하실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5월에 생일을 맞이하신 회원님들을 위해 우리 실습생분들이 멋지게 롤링페이퍼를 꾸며주셨는데요. 우리 회원님들이 정성스레 내용을 작성해주셨고, 선물과 함께 생일자분들께 전달해드렸습니다. 생일을 맞이하신 회원님께서 감동적인 소감 발표도 해주시며, 여러모로 감동적인 날이되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지역 내에 위치한 용마폭포공원에 회원님들과 함께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가는 길에 글자 미션도 수행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가다보니 시간가는 줄 모르고 다녀온 것 같습니다. 사진에 나와있듯이 폭포가 정말 멋지고 아름다워서 다들 사진 찍느라 정신없었다는 점~^^

5월에도 저희는 많은 활동을 하였네요~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는 시점이지만 다 같이 힘내어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소망나무 모든 회원분들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