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2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58회 작성일 22-02-28 15:06

본문

5b6725273ad55065886488d9efc328aa_1646287774_9528.JPG
 




안녕하세요

2월 회복 무지개 부서 활동입니다.

 

이번 달은 신체 건강증진 활동으로 실내에서 조금씩 몸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스트레칭과 가벼운 유/무산소 운동으로 조금씩 신체 활동량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은 활동입니다.

 

또한, 생일파티를 통해 2월에 생일이 있는 회원님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선물과 따뜻한 롤링페이퍼를 드리며 신나는 생일축하를 하였습니다. 좋아하시던 모습들이 눈에 선하네요!

 

회복 무지개는 매달 회원님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매달 웰니스 웰빙요리를 하고 있습니다. 샐러드 도시락을 만들면서 만드는 방법들도 배우고, 음식 재료에 대한 지식도 쌓고, 직접 만든 샐러드 도시락을 먹으면서 건강도 챙기는 시간이라고 이야기하셨습니다.

 

2월도 역시 대청소와 감염병 예방 교육을 하였습니다.

코로나 상황에 환경위생과 감염병 예방이 필수로 회원님들이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매시간 환기와 손 소독, 마스크 등 방역에 힘쓰고 있어 소망나무는 지금까지 한 번도 감염자 발생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망나무 임차료지정후원금 모금을 위한 샐러드데이 후원 행사가 있었습니다.

회원님들이 홍보부터 만드는 것까지 전부 다 하였습니다. 청결한 위생을 위해 위생모와 장갑, 앞치마를 두르고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준비하였습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인해 드셔보신 후원자분들의 만족도가 아주아주 높았다는 소문이...^^~

 

이렇게 회복 무지개 부서는 2월을 알차게 보냈습니다!

다가오는 3월도 기대하며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한 달이 되길 소망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