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 사진

본문 바로가기

사진

  • HOME
  • 갤러리
  • 사진

프로그램 1월 회복무지개 부서 활동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83회 작성일 22-01-28 14:42

본문

2021년이 가고 2022년 임인년의 1월이 지났습니다.

22년 1월에는 시무식을 시작으로 회원님들이 직접 소망 나무 회원님들의 '중식 반찬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망나무 내에서 취식은 어려우니 귀가하셔서 식사하실 수 있게 지속적으로 반찬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감염병 예방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매일매일 사용 공간을 쓸고 닦는 환경미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매일 하니 한층 더 깨끗해지는 것 같습니다.


1월에 생일이신 분들에게 생일 선물과 함께 생일 축하를 해드렸습니다. 

작지만 소망 나무 회원님들이 원하는 선물을 해드리고 축하의 노래도 불러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들 모두 서로를 위해 축하하고 감사히 받는 모습들이 너무나 보기 좋습니다.


요즘 코로나-19가 또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소망 나무는 정부 지침에 맞추어 회원님들의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게 손 소독과 환경 미화, 환기 등을 하고 있으며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감염병 예방 교육도 월 1회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건 소망나무 회원님들의 건강이죠!

회원님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회복 무지개 부서에서는 소망 나무 전체 회원을 위해 웰니스 웰빙 요리의 일환으로 샐러드를 만들어 다같이 나누어 가져갑니다. 직접 만들어서 보람 있고 맛도 좋은 샐러드를 만드는 것에 모든 회원님들이 만족감을 표현하고 계십니다.


마지막으로 설 명절 행사를 참여하였습니다. 외부 강사님을 모셔서 통증 파스 만들기와 재밌는 레크레이션을 같이 하면서 '덕담 왕' 뽑기, 설날의 의미 등에 대해 서로 나누었습니다. 


이렇게 2022년 1월 회복 무지개 부서는 여러가지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항상 소망 나무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지원해주시는 모든 여러분 2022년 임오년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